본문 바로가기

Community/fashion Story

여름, 작열하는 태양보다 더 뜨거운 '핫 걸'되기 - 쉬젬

'그녀의 보석' 쉬젬의 패션이야기 오늘은 여름의 뜨거움과 열기를 식혀주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햇빛이 뜨겁게 내리쬐고 온통 열기로 가득한 여름!

   

여름은 늘 더 덥고, 더 긴 것 같습니다. 덥고 지겨운 여름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여자들에게 '핫 걸'스타일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 시스루, 민소매, 핫 팬츠 소재까지, 여름 더위 보다 더 핫 해지는 패션 스타일을 소개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계절에 패션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봐야 하는 부분은 색상일 것입니다. 나에게 잘 어울리는지 아닌지, 맞춰 입을 다른 옷들과 슈즈, 백까지 고려해야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특히 휴가를 준비하는 여름 쇼핑은 다릅니다. .좀 더 튀고 화려한 옷을 선택해야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털어버릴 수 있습니다.

  

   

   

시스루 셔츠가 더운 여름 제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민소매 만으로는 왠지 부담스러울 때 함께 코디해도 문제가 없습니다.

   

원피스와 셔츠를 레이어드 할 경우에는 업두(Updo) 스타일로 헤어를 말아 올려 묶어주면 훨씬 더 시원하고 어린 인상을 준다.


   

화끈한 핫걸을 위한 라인 민소매 원피스

   

저렴한 가격과 함께 여름에 가장 핫한 아이템은 스판소재의 원피스가 아닐까 합니다. 미니 원피스는 단조로운 여름 패션이라고 할지 모르지만 라인에서 나오는 파워플한 핫함은 어떤 아이템보다고 여름을 뜨겁게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쉬젬의 라인 나시 원피스는 빛이 강할수록 더 핫함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민소매에 랩 스타일로, 허리에 핀턱 주름으로 잡아주어서 라인 밋밋하지 않게 처리 밑단 자연스러운 플레어 라인 입니다.

  

   

   

세련된 나염과, 랩 스타일의 편한 플레어 원피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면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깔끔한 퍼프 소매에 랩 스타일로, 허리에 핀턱 주름 카무플라주 패턴이 감각적으로 더해진 상의는 렙으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하는 아이템이다 여름의 핫 한 아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1,600
19,400원
 
20,400
18,300원
 



47,600
42,800원
 
10,000
9,000원
 



45,900
41,300원
 
58,400
5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