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fashion Story

여름과 노출 많은 패션의 부담 없이 입는 방법!- 시스루 룩과 크롭탑 이야기

오늘의 쉬젬 스토리는 노출 패션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서는 노출이 필요할 것 같지만 일반적인 직장 여성이나 대학생는 노출에 대한 부담을 가지게 마련입니다.


최근에는 연예인들의 과감한 노출이 이슈가 되기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연예인들처럼 과감하게 드러내는 것은 망설여진다면 시스루 패션을 추천합니다.

   



   

모 아이돌 그룹인 살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 소재의 화이트 블라우스로 귀여운 노출 스타일링을 선보인 적이 있습니다.

   

시스루 디자인은 여름철 시원해 보이는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어떤 옷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쉬젬의 프렌치 아이렛 레이스 스리브 셔츠와 같이 허리라인 이후로 자연스럽게 비치는 스타일은 부담 없이 시스루룩은 완성 할 수 있습니다. 과감한 민소매로 어깨를 노출하고 짧은 팬츠 등으로 매치하면 섹시하면서도 단정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SHEGEM

http://she-gem.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7&category=003

  

   

SHEGEM 쉬젬

http://she-gem.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7&category=003

   

   

자신과 어울리는 시스루를 선택하는 방법은 허리부분에 시스루 소재로 포인트를 주면 허리가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어깨가 좁은 경우 목선부터 팔까지 이어지는 부분에 시스루 소재를 적용하면 좁은 어깨가 시원해 보이면서 콤플렉스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과감한 노출을 커버하는 방법 중에 캐주얼 한 느낌을 주는 것도 부담 없이 노출을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SHEGEM

http://she-gem.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9&category=002

   

쉬젬의 "데일리 먼데이 퓨어 텐셀나시""빈티지 스크래치 숏팬츠"의 코디입니다. 캐주얼한 스타일로 민소매에 노출도가 높은 옷이지만 캐주얼한 느낌으로 노출감은 줄이고 있습니다.

   

여름이면 노출이 많아진다고는 하지만 과도한 노출은 결코 매력적이지 않다. 과한 노출보다는 부분만 드러내는 노출이 더욱 섹시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일명 크롭트 톱이라고 불리는 기장이 짧은 티셔츠가 대세로 떠오르며 배만 드러내는 노출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크롭트톱 상의로 배를 드러내면 자연스럽게 허리라인이 드러나며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시원한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지만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 과감한 노출은 어렵기 때문에 시스루 룩과 매치하여 노출은 하지만 가린듯 가리지 않은 듯한 스타일을 권해봅니다.

 

   

SHEGEM

http://she-gem.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70&category=002

   

   

만약 과감하게 배를 드러내는 것이 망설여진다면 쥬얼리의 세미처럼 상의는 크롭톱 스타일로 짧게 매치하고 하의를 하이웨스트 스타일로 매치해 노출을 줄이는 것도 좋다. 하이웨스트 스타일 하의는 다리가 길어 보일 뿐 만 아니라 날씬해 보이는 바디라인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